본문 바로가기

Photo/Juniel

150224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주니엘 직찍




슈키라는 실로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1년도 넘게 지난...


그래도 좀 많이 풀어진 날씨에 춥지않게 라디오 듣고 왔습니다.


뭐 변한건 많이 없었고 ㅋㅋ...


코너가 힐링카페시절이랑은 다르게 라이브가 없어서 그런지 


거의 시작하기전에 도착해서는 뛰어서 입장했네요;


또 오늘 왜이리 사람이 많냐고 놀라면서... ㅋㅋㅋ


뭐 그것때문인지 몰라도 당일 방송중에 조련도 많이 해준것 같네요.


오늘 의상은 진짜 나름 섹시한(!) 검은 스타킹을 신고 왔는데


...


네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클릭해서 보실 때 더 나은 화질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