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Juniel

160724 MBC 박정아의 달빛낙원 가든스튜디오 주니엘 직캠


7월 24일 박정아의 달빛낙원 가든 스튜디오 였습니다.

멜로망스 분들과 기타리스트 안중재 씨가 함께 했던 방송이었는데

'민희콘서트' 라고 해서 이름에 민, 희 자가 들어가는 분들이 스튜디오에 초대 되었었습니다.

곡을 무려 3곡이나 그것도 쉽게 볼수 없었던 듀엣곡을 2곡이나!! 불러서 참 의외였었고

무엇보다 주니엘의 귀여운 춤?? 이 이날의 하이라이트였네요 ㅋㅋㅋㅋ..

많이 늦어서 뭐 더 설명은 생략합니다..

한꺼번에 이어서 보실분들은 첫번째 영상 제목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이어서 보실 수 있어요.




1.썸-주니엘,멜로망스 (원곡: 소유, 정기고)





2.좋아요+부끄럼 (멜로망스) 리액션 직캠  
 이 영상이.. 위에서 말했던 "춤"...ㅋㅋㅋㅋ 영상... 꼭 보세요!





3. Dream - 주니엘(with 멜로망스,안중재) (원곡:수지,백현 ) 직캠




4.Everlasting sunset - 주니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