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Juniel

131111 강동아트센터 학교歌좋다 주니엘 직캠



썸네일용 이미지 한장 캡쳐...


 또 게으름 피우다가 늦게 올리네요...


음.. 이날 행사는 꿀을 빨수도 있었던것 같은데 꿀이아닌.. 뭐 그런..

일단 너무 여유있게 생각하고 가서 천천히 보자는 생각이었는데 (월요일 3시라는 시간대가...)

리허설 까지 진행했다는 소리에 또 상당히 멘붕하고 했던.. 뭐 그런 행사입니다..


그리고 두 직캠이 위치가 바뀌는데...


원래 프로그램 진행순서대로라면 New 졸업가 가 먼저였어야 되는데

일라일라 부터 부르고, 진행자분이 주니엘양은 바빠서 먼저 가십니다...

라는 말을 들어서 일단 빠져나왔는데...


알고보니 나중에 졸업가 까지 부르는것 같아서 급하게 다시 들어가서 찍었습니다아..


덕분에 일라일라는 모노포드라도 놓고 찍었지만, 졸업가는 손각대...; 로 찍어야해서

영상의 흔들림이 심함은 물론... 곡 끝나는 타이밍도 모르고 중간에 끊어버리는 대 참사를 ㅠㅠ...


유튜브와 JW플레이어 버전 두가지로 올려드립니다. (JW플레이어쪽이 화질은 좀 더 좋지만 로딩이 더깁니다.)


- 일라 일라 


 음... 초,중고생 대상 행사였어서... 중간에 좀 시끄러운 소리도 고스란히 녹음됬고, 앞쪽에 많이 돌아다니기도해서...

 별로네요 한마디로... 그래도 오케스트라 버전이라 좋았네요..






- New 졸업가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하는 졸업식노래의 새 버전을 작곡가 김도훈씨가 작곡하셨다고 합니다.

  주니엘이 녹음한 버전이 다음 주부터 서울시 일선 학교에 보급된다고 하는데... 뭐 따로 음원여부는 모르겠네요.

  오케스트라버전이라, 그런지 전 나름대로 참 좋았던것 같습니다. 가사만 아니면 딱히 졸업식노래다.. 하는 느낌이 안날정도

  

  손각대로 덜덜 떨면서 찍어서 흔들리고...; 마지막 후렴간주부분을 짤라먹었습니다... ㅠㅠ...

  




(P.S. 그래도 역시,전 주니엘이 직접 작곡한 사쿠라 ~ 닿지 못한 마음 이 졸업식엔 더 좋네요.. 저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