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Juniel

131113 KBS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 주니엘 직찍


3일 전...


지지난주 앞마당 콘서트도 있었지만

슈튜디오 사진도 찍고 한 건 오랜만이네요..

예전엔 하도 많이 찍어서 뭔가 그냥 대충대충 해도 사진이 나쁘진.. 않았던것같은데

오랜만에 찍어보니 설정도 잘 안맞고...

오늘은 뭔가 출퇴근도 라디오도 사진은 다 실패 ㅋㅋ....ㅠ...


오늘은 뭔가 전에 촬영이 있었다고 하네요..,

뭔가 메이크업도 하고온것 같더라더니.. ㅋㅋㅋ..

무엇보다도 앞머리를 '깐' 준희라서 ㅋㅋㅋㅋㅋ..

아 물론 그것도 귀엽고 좋지만 ㅋㅋㅋ.. 뭔가 웃겨서 ㅋㅋㅋ


(준희야... 다음부턴 그래도 앞머리 꼭 하자 ㅋㅋ...)


가로사진은 클릭해서 보시면 더 나은 화질...이 아니라, 그냥 크기만 더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원래부터 화질이 똥망이라..